[국비지원교육 훈련목표]
- 호텔 입구에서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환대 및 환송하고, 문 개폐 서비스, 고객 수하물 유무 확인, 주차 안내, 택시 호출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 호텔의 내·외부의 전화를 응대하고 해당 부서 혹은 해당 담당자에게 전화를 연결하고, 고객에게 호텔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객실 고객의 룸 서비스 주문을 받아 해당 부서에 전달하고 비상연락망을 관리 및 운영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 호텔 로비에 상주하면서 업장 순찰, 고객의 컴플레인 처리, 비상사태 대처, 총비재인 부재 시 의사결정, 야간 및 휴일에 업장을 관리하는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 서비스 매너의 기본, 에티켓, 인사매너, 서비스화법, 기본고객응대에 대한 매너, 서비스 자세와 태도에 대한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국비지원 무료교육 훈련과정 내용 및 강점]
1. NCS에 입각한 정확한 훈련
2. 호텔서비스 현장 실무경력이 풍부한교· 강사의고품질 교육
3.훈련생의 취업을 위한 실무 맞춤 강의
4. 최신시설과 장비를 구축하여 과정 운영
[국비지원교육 과정명]
호텔 접객 서비스 관리자 양성과정(도어&벨 데스크,고객서비스센터,객실서비스)
[국비교육 기관명]
비하이평생교육원
[교육기관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094 메디스퀘어빌딩3층 303호
[국비지원교육 대상]
제직자
[국비훈련기간]
2025-06-10 ~2025-07-22 (3회차)
교육 시작일이 지난 경우, 추가 개설 여부는 전화 문의주세요.
[교육비용]
국비지원가능 / 개인별 차등지원 (전화문의 주세요)
[국비지원교육 관련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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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여부]
야간 / 주말, 주중 혼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