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뷰 | 전체:63,249,039
LOGIN | SIGNUP 모바일모드
OFF
서울 국비지원교육
부산 국비지원교육
대구 국비지원교육
인천 국비지원교육
광주 국비지원교육
대전 국비지원교육
울산 국비지원교육
세종 국비지원교육
경기 국비지원교육
강원 국비지원교육
충북 국비지원교육
충남 국비지원교육
전북 국비지원교육
전남 국비지원교육
경북 국비지원교육
경남 국비지원교육
제주 국비지원교육
온라인
수강후기
자료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신고하기
[국가기술자격]소비자전문상담사2급
자격증정보 > 상세보기 | 2015-06-22 15:47:59

제목

[국가기술자격]소비자전문상담사2급
내용

수행직무
기업 및 소비자단체, 행정기관의 소비자 관련부서에서 물품과 용역 등에 관한 소비자 불 만 및 피해상담, 모니터링, 소비자교육프로그램의 기획 및 실시, 소비자조사등 소비자 복지향상 유도하는 직무수행



실시기관 홈페이지
http://www.q-net.or.kr

 

        
실시기관명

한국산업인력공단

    

진로 및 전망

관련직업 : 고객상담원, 소보자 보호단체 관리자

  

취득방법
[1] 시 행 처 : 한국산업인력공단
[2] 시험과목
필기 1. 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 2. 소비자 관련법 3. 소비자 교육 및 정보제공 4. 소비자와 시장 
실기 : 소비자 상담 실무
[3] 합격기준
필기 : 매 과목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 
실기 : 60점 이상(시험시간 : 2시간 30분)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습니다.
이전게시글 [국가기술자격]소비자전문상담사1급 2015-06-22 15:46:29
다음게시글 [국가기술자격]소음진동기사 2015-06-23 16:36:35
자격증정보 전체목록 (556)
번호
|
제목
|
등록일
196
[국가기술자격]소비자전문상담사2급
2015-06-22
195
[국가기술자격]소비자전문상담사1급
2015-06-22
194
[국가기술자격]소방설비산업기사(전기분야)
2015-06-22
193
[국가기술자격]소방설비산업기사(기계분야)
2015-06-22
192
[국가기술자격]소방설비기사(전기분야)
2015-06-19
191
[국가기술자격]소방설비기사(기계분야)
2015-06-19
190
[국가기술자격]소방기술사
2015-06-18
189
[국가기술자격]세탁기능사
2015-06-18
188
[국가기술자격]세라믹기술사
2015-06-18
187
[국가기술자격]섬유화학산업기사
2015-06-18
186
[국가기술자격]섬유화학기사
2015-06-17
185
[국가기술자격]섬유물리산업기사
2015-06-17
184
[국가기술자격]섬유물리기사
2015-06-17
183
[국가기술자격]섬유디자인산업기사
2015-06-16
182
[국가기술자격]섬유공정기술사
2015-06-16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자료실 카테고리
NEWS
0
보도자료
681
직업정보
1033
자격증정보
556
국비학원정보(2017)
1398
국비학원정보(2016)
1638
대학원입학정보
0
회사연혁
75
공지사항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