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교육 훈련목표]
1.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의 기본개념을 이해하고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2.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CS리더스관리사 자격에 대비할 수 있다.
3. 고객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여 서비스 강사의 자질을 함양할 수 있다.
4. 고객 접점 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고객의 서비스 요구사항에 대한 대처능력과 실무 처리능력을 갖출 수 있다.
5. 고객맞춤형 마케팅 기법과 서비스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기업만의 차별화 전략으로 고객접점 업무에 즉시 적용할 수 있다.
[국비지원 무료교육 훈련과정 내용 및 강점]
1. '찐 정리 CS리더스관리사' 저자이자 CS강사 10년 경력자가 직접 강의하여 이론과 실무를 한 번에 습득할 수 있다.
2.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서비스 강사나 서비스직 근로자로 취직할 수 있다.
3. 기업에서 요구하는 고객만족서비스 응대법을 학습하여 서비스직 실무에 효과적으로 적용시킬 수 있다.
4. 전문 직업상담사의 맞춤형 취업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5. 취업 전반 무료 멘토링 서비스와 취업추천서를 받을 수 있다.
6. 훈련수료 후 당사의 전문강사로 취업하여 활동할 수 있다.
[국비지원교육 과정명]
CS리더스관리사 자격 대비 및 서비스강사 실무 향상
[국비교육 기관명]
더배움아카데미
[교육기관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단계동 서원대로 117 2층(단계동) 더배움아카데미
[국비지원교육 대상]
구직자
[국비훈련기간]
2025-08-04 ~ 2025-10-15 ( 2회차)
교육 시작일이 지난 경우, 추가 개설 여부는 전화 문의주세요.
[교육비용]
국비지원가능 / 개인별 차등지원 (전화문의 주세요)
[국비지원교육 관련자격증]
CS Leaders(관리사) 1급
[주말여부]
주간 / 주중